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생명 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바람과함께살빠지다나나 2020. 6. 14. 00:17


생명 보험이 무엇인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생명보험은 당신이 내릴 수 있는 최선의 결정이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필요에 가장 적합한 정책을 찾으십시오.




어떤 종류의 생명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첫 번째 단계는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알아내는 것이어야 한다.


보험을 과다하게 가입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충분히 사지 않으면 무의미한 재정적 스트레스를 가족을 떠날 수 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리면 더욱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생명보험에 충분한 보험혜택을 제공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담보대출이나 개인대출과 같은 빚을 갚기 위해서 그리고 당신의 모든 자녀들의 학비를 충당하기 위해 당신의 보험이 필요할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하기 전에 여러 회사 간의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찾으려면 비교 웹사이트를 이용해 보십시오.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을 겁니다! 또한, 당신의 의료 기록을 고려한 가격을 결정하는 정책을 선택하라.




번지점프나 스쿠버다이빙 등 위험한 취미생활이 보험사에 알려지면 보험료가 크게 오를 수 있다.


보험회사가 위험하다고 간주할 수 있는 직업의 종류도 다양하다.


꽃게 어부나 또 다른 고위험 직업으로 나무를 베는 일을 한다면 보험금을 더 내야 할 것이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보험 종류와 금액을 받을 수 있도록 숙제를 하라.


가족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적당한 금액을 알아내는 데 시간을 들여라.


세금과 보험혜택도 그렇고, 죽은 후에도 담보대출금 납부는 계속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여전히 대학에 가야 할 것이고 당신의 배우자는 은퇴할 때까지 대학을 가야 할 것이다.




당신에게 의지하는 가족이 있다면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사망 시 생명보험은 배우자와 자녀들의 경제적 요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저당물을 상환하거나 대학 등록금을 지불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계획이라면 높은 수수료에 기반한 보험에 가입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이 수수료는 당신의 보험료에 추가되며 당신의 브로커와 보험 대리인에게 직접 간다.


"무부하" 정책은 당신이 당신에게 직접 정책을 팔 의향이 있는 회사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생명보험을 찾을 때는 반드시 여러 가지 견적을 내도록 하라.


생명보험회사들은 모두 동일한 보험수리적 표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보험료를 설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요인에 다른 상대적 가중치를 부여한다.


흡연자라면 보험사 간 편차가 클 것이다.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다른 견적을 많이 받아보십시오.




할 수 있다면 월 보험료 대신 연 보험료를 내라.


만약 당신이 연간 지불을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은 꽤 많은 저축을 할 수 있다.




생명보험에 가입할 때는 보험회사 대신 독립중개인을 통해 가입하는 것이 보통 좋다.


보험회사들은 당신에게 보여줄 수 있는 정책의 양에 제한이 있지만, 독립 브로커들은 당신에게 다양한 회사들의 정책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의 생명보험은 희망적으로 수 년 동안 갖게 될 것이기 때문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적절한 연구를 하라.




결혼했다면 공동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보고 싶은 겁니다.


이것은 두 명의 배우자가 아니라 두 명의 배우자를 하나의 정책으로 다룬다.


이렇게 하면 부부들의 돈을 절약할 수 있는데, 두 개의 별도 보험보다 보험료가 훨씬 저렴하다.


보장은 바뀌지 않고 그냥 조금 더 적은 금액만 내면 돼.




생명보험에 가입하려고 할 때 몇 가지 비교할 수 있는 정책과 가격을 살펴보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생명보험은 여러 형태를 취하며, 한 회사의 갱신형 보험이 장기간 활동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더 나은 가격에 필요한 것과 유사한 정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돈을 최대한 벌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정책에 대한 연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명보험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에게 최악의 일이 일어날 경우를 대비해서 가족을 보호하게 될 것이다.


생명보험을 선택할 때 고민해야 할 것이 많다.


위에 소개된 팁을 읽고 나면 이제 정보에 입각한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